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삼성 복합기 sl-j1660 드라이버

반응형


 

삼성 복합기 sl-j1660 드라이버를 어떻게 찾아서 받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컴퓨터에  윈도우를 재설치를 하거나 또는 새롭게  설치를 할 때 각종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 합니다. 이중에  프린터 스캐너와 같은 외부 장치를 설치를 하였을 경우에도  사용자가 직접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 합니다.

 

삼성 복합기 sl-j1660를  이용을 하는 사용자가 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  구입을 할 당시에 받은 설치CD를 이용을 하면 좋지만 분실을 하였을 경우에는  삼성전자 홈페이지를  방문을 해서 sl-j1660 드라이버를 받아서 설치를 해야 합니다.

 

모든 전자제품 사이트가 그렇지만  처음 방문을 하면  드라이버 찾기가 참 힘이 듭니다.  그레서 오늘 글에서는 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어떻게 삼성 복합기 sl-j1660 드라이버를 받을 수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1.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을 하여주세요!

 

검색 사이트에  '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'로 검색을 하여서 접속을 하여도 됩니다.

 

 

 

2.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을 하시면  제품 더 보기 메뉴를 클릭하세요!

 

 

 

 

3. 제품더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  더 많은 메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. 이중에 프린터 / 복합기 / 소모품 메뉴를 클릭하세요!

 

 

 

4. 제품 모델명 입력하기 메뉴를 클릭하세요!

 

 

 

5. 검색란에 'sl-j1660'를 입력하세요!  입력을 하면  아래에 검색 결과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.

 

잉크젯복합기 20ppm(sl-j1660) 항목을 클릭하세요!

 

 

 

다운로드 항목에 보시면  드라이버를 받을 수가 있는 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. 클릭해서 받아서 설치를 하시면  삼성 복합기 sl-j1660 드라이버를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.

 

반응형